정다운 알림

누구나 존중받는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어 갑니다.

새소식

관악정다운의료사협에서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 4차 정기총회 이야기

2023년 3월 11일 토요일 오후 3시, 관악교회에서 4차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총회에는 44명의 대의원들이 의결을 위해 참석해주셨고,

참관과 공연을 위해 조합원 10명, 비조합원 4명 총 58명이 시간과 마음을 내어 참석해주셨어요!

다양하고 뜨거웠던 시간,  4차 정기총회 이야기를 한번 시작해볼까요?

이번 총회에는 총회실행위원회에 자원해주신 박경란, 정승혜 대의원님이 총회 준비를 위한 회의 참석, 의견 제시 및 당일 staff으로 섬겨주셨어요. 총회 시작 2시간 전부터 오셔서 착착 준비해주셨답니다.

총회 시작 1시간 전!

난향나눔터(장미꽃사랑방) 어르신들이 일찍부터 오셔서 리허설을 하시며 4차 정기총회를 축하해주셨어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우리 어르신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정기총회 시작 30분 전! 김혜경 이사장님과 조합사업부 직원 모두 준비를 완료하고 대의원들을 기다렸어요! 두근두근~^^

식순에 따라 김혜경 이사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리허설을 완벽하게 마친 우리 난향나눔터(장미꽃사랑방) 어르신들의 율동 체조와 정다운 시상식이 있었는데요

신나는 찔레꽃과 모르나봐 음악에 맞춰 하나 둘! 하나 둘! 어찌나 흥겨웠는지 우리 모두 율동하며 건강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시상식에서는

2022 생각의 협동상에 양말목 소모임지기는 물론 총회준비위원회/환대와배움위원회에서 활발히 활동을 해주신  선영주 조합원,  대의원워크숍 기획 TF와 운영 지원에 힘써주신 정화영(대리수상: 박경란) 조합원.

2022 노동의 협동상에 정다우니 최다 참여자(9회, 44시간) 윤소진 조합원.

2022 자본의 협동상에 모금히어로 활동에 힘써주신 박미호 조합원.

2022 시간의 협동상에 조합 활동 활성화를 위해 388시간의 활동을 기부해주신 정유미 조합원.

2022 델꾸왕에 신규조합원 9명을 이어모시기 한 구명숙 조합원.

신설된 2022 정다운의료인상에 한 해 동안 조합원과 지역에 건강을 전달하는 데 힘써주신 조계성 조합원.

2022 자본의 협동상 단체 부분에 모금 활동을 통해 지역 재택의료 도입 기금 마련을 위해 힘써준 관악뿌리재단.

2022 건강생산상에 바느질을 매개로 건강한 관계를 맺고 신규 조합원 유입에 기여한 바느질수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특별감사상으로 코끼리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돌봄에 기동성으로 함께해준 라이더유니온까지!!

즐겁고, 신나는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2022년엔 두 번에 걸친 새 공간 이전 마련을 위한 모금 운동과 지역 사회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조합원들 모두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죠?

협동한 건강동지들 모두에게 공로패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다운조합원 모두 공로패의 주인공 입니다!

성원보고와 함께 이도연, 임선희 대의원이 의사록을 작성하는 것으로 승인을 받고 정기총회를 시작했는데요.

2022 사업 보고 및 결산, 2023 사업 계획 및 예산에 대해 자료집을 보며 대의원들 모두 진지하게 총회에 집중하여 승인을 해주셨습니다.

모든 안건들을 보고하고 승인을 거친 후 창립선언문을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올해는 특별히 실행위원회에서 나온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두 분의 대의원이 나와 창립선언문을 아주 힘~차게 읽어주셨습니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하며 영양제도 선물로 드렸답니다^^

모두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정기총회 마무으리~! 단체 사진을 찍고

시간이 되시는 분들과 함께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뒷풀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4차 정기총회 스케치 어떠셨나요?

그 때의 생생한 감동을 잘 전달 드렸는지 모르겠네요.
2023년도 서로 환대하는 조합, 오고 싶은 의원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건강둥지! 건강동지! 얏!!

 

뽀너스~!
2022 사업보고 영상을 함께 올려드립니다^^

전체메뉴보기

관악정다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전체메뉴 입니다.